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스따뚜?!

매일매일 빌리 출첵찍구 있는뎅 오늘로 10주0일 되네요 내일 2주만에 두번째로 병원가는데 설렘반 불안반🙃 혹시 튼살크림 초기부터 발라야한다고 하던데 베동분들 다 비슷한 주수라 지금 바르구 계신가용? 제품추천도 해주세요오 💜💜

댓글

25

  1. 저는 일리윤 튼살크림쓰고있어요 전 향덧있어서 무조건 무향인걸 써야돼서...

    1. subcomment icon

      향덧 공감되요ㅜㅜ 오 일리윤 두표~~ 일리윤 장바구니 담아봅니당 찰떡아이스님 댓글 덕에 데이터거 생기네요 감사해요😍

  2. 튼살크림 엄청쓴다고 지인이6박스 보내줘서요ㅋㅋㅋ 저는 8주차고 일리윤 무향 튼살크림 쓰고있어요! 입덧때문에 인공향 아예 못맡아서 양치덧도 심하고 세정도 다 무향으로 바꿨는데 튼살크림도 무향으로 쓰니까 좋더라구요..ㅠㅠ취향이겠지만 이미 쿠팡 상품평도 어마무시하게 많길래 안심하구 씁니당:)

    1. subcomment icon

      오홋 댓글통해 일리윤도 갠츈한걸 알게됐어용 향료가 아무래도 자극적이라 좋진않을거같긴하구🤔 상품평도 좋다니 비싼거 굳이 안써도 될거같은 생각이~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당😘

  3. 튼살크림 가격상관없이 무조건 용량많이 듬뿍듬뿍 발라야한데요

    1. subcomment icon

      오홋 꼭 튼살크림 안써도 보습만 듬뿍듬뿍 잘해주면 되겟죠!? 댓 감사해요 타꼬얌님😊

  4. 저는 첫째때 버츠비 크림이랑 오일 썻는데 튼살하나도안생겼어요 둘째때도 또 사서 바릅니다 ㅋㅋ

    1. subcomment icon

      댓보면서 버츠비도 많이 쓰시는거 알게됐어용 옥이님 첫째도 이미 경험하셔서 둘째때도 쓰신다면 만족하신거네용 역시 경험자👏🏻👏🏻👍 그럼 버츠비도 찾아봐야겠어요😍 오일은 혹시 뭐쓰세용?

  5. 전 저녁엔 바디크림이랑 오일 같이 바르고 오전에 비오템튼살크림이랑 오일 바르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대체적으로 비오템 많이 쓰시네용 오일까지 믹스해서 초기때부터 관리 잘 하시네요 히야님👍👍 혹시 오일은 어떤거 쓰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