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요~~^^ 임신축하드립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5일인데 각도법 알수있나요??

조금 이르긴한데 각도법 알수있을까요??고수맘들 한번 봐주세요!!한달뒤에가면 알수는 있는데 너무 궁금해서요ㅠㅡㅠ
댓글
11
딸에 한표!
딸같아용

딸같으신가요??초음파보는데 자는거 깨웠는지 발로 힘껏차서 아들 예상했었어용ㅋㅋㅋ

각도법으론 딸이용!!! 저희 첫째두 태동 엄청했었어요,,ㅎ 발로차는걸론 아들,딸 몰라요ㅜㅜ
좀 이른거 같아용

역시 이르죠ㅠㅠㅠ담주까지 기다려야겠네용

탈퇴한 유저
딸같아룡

딸같으신가용???


탈퇴한 유저
넹생식기각도법이 그런가깉아요

오홍 신기해용 초음파보는데 자는거 깨웠는지 발로 차더라구용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