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입니다

지금 8주인데 아랫배 통증이 있으면서 아랫배가 아픈데.. 병원을 가봐야댈까요? 아니면 보통 아플수가 있나요? 가만히 누워 있는데도 콕콕 아프네요ㅠ

댓글

4

  1. 자연스러운 현상이래요 저는 그런통증말고 쥐어짜듯 아픈건 위험한거라 알고있는데 그런통증이 생겨 엄청 불안했었어요 근데ㅎㅎ다행?스럽게도 ...화장실통증이였던거 있죠ㅎ 다양한 증상에 처음겪는거라 저도 알쏭달쏭 하면서도 이것저것 찾아보게되고 무섭고 그러네요 우리같이 이겨내보아요^^*

  2. 저도 8주차에 생리통처럼 아파서 병원갔는데 자궁이 커지느라 아픈거래요. 생리통을 넘어서는 통증이나 피비침 없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애기도 건강하고 그랬어요 ㅎㅎ

  3. 저도 8주2일인데 아랫배가 콕콕 찌르고 아파요

  4. 저도 8준데 아랫배 콕콕 자주 쑤시고 땡기고 해요ㅎ 이시기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도 하혈하거나 심한통증있을때 내원하라고 했으니 우리 통증 정도는 아이가 크느라 그런거라 괜찮을거예요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