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드니에요^^ 11월 출산예정입니다. 주변에 임신한 사람이 없어서 외롭네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시드니 계시는분 계신가요 ?
같이 정보 공유해요 ~~ 주변에 임신한 분들이 없어서 외롭네유 ㅠㅠ
댓글
12

저두 11월 예정이예요 반가워요 :)
시드니 예비맘 채팅방이구요^^ㅎ
저 시드니에요 ㅎㅎ 반가워요 저희 토끼 예비맘 채팅방 잇는데 혹시 호주 벼룩시장가입되어잇나요? 검색어에 찾으시면 글 올리신 분께 쪽지 하면 초대장 날아올꺼에요 ㅎㅎㅎ 저도 어제 들어왓어요 ㅎㅎ

방금 가입했는데 어떤분에게 보내야 하나요??? 쪽지를

그 카페 검색창에 토끼 예비맘 쳐서 나오는 글 올리신 분이요 ㅎㅎ

다시 찾아볼게영 :) 감사해요
저는 같은 호주지만 브리즈번 거주하고 있네요ㅠ ㅎㅎ

아쉽네영 🥲🥲

오 저도 브리즈번 거주중입니당 ~ 반가워요 ㅎㅎ

쏭님 반가와요 !!!

저도 브리즈번 살고있습니다ㅎㅎ반갑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