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보호대도 주고 선물 좋네요 ㅎㅎ 저도 엽산이랑 철분제 받았어요~ 파주는 아기 내복한벌 줬어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받았어요

8주2일 드디어 보건소에 가서 선물 받아왔어요 44살 노산이라고 하니 47~8살 이신분들도 많다고 용기주시며 좋은말씀 많이 해주시내요 노산 어머님들 같이 힘내보아요^^
댓글
15

아기내복도 좋내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우와 반가워요 ^^ 저는 삼봉에 살고 있어요 저는 8주2일차입니다^^

저두 삼봉 푸르지오요! 이웃주민일수도있겠어용
많이 주네요~ 전 서울인데 엽산 유산균 보냉백 받았어요~ 저도 노산이에요ㅜ.ㅜ 41살에 셋째인데 초기부터 체력이 확실히 다르네요ㅋㅋ

ㅎㅎ저는 10년만에 둘째라서 첫아이 같은 느낌이랍니다^^ 우리 힘내서 만출하시게용

10년만이면 첫아이같죠~ 저희 집도 애들 나이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고2. 7살 두아들키우고 있어요ㅋㅋ 우리 힘내서 건간하게 만출해요~^^

우와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러워요^^

탈퇴한 유저
완주지역은 제가 사는 지역보다 훨씬 보건소 선물이 좋네요. 저는 보건소 엽산먹고 토하고 저기에 있는 90% 못받았어요 ㅡㅡ.. 저희 지역이 애를 많이 낳아서 보건소에서 부실하게 준다고 남편이 그러더라구요. 부럽습니당. 44살 임신 축하드려요. 저도 나름 노산인데 (30대 중후반 ㅋ) 저는 노산이라 첫째만 키우려구요 ㅎㅎ

30대는 노산 아니랍니다^^ 진정한 노산은 40대부터 건강한 아가 출산하시길 바래요^^
우와 반가워요^^ ㅎㅎ 전북지역 단독방있는데 링크 보내드릴까용?

오홋 좋아용 여기서만 소통되는지 알구 수시로 여기만 들어오는뎅😍

여기에요^^ 좋은동생들과 활발하게 소통중이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