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받았어요

보건소에서 받았어요

8주2일 드디어 보건소에 가서 선물 받아왔어요 44살 노산이라고 하니 47~8살 이신분들도 많다고 용기주시며 좋은말씀 많이 해주시내요 노산 어머님들 같이 힘내보아요^^

댓글

15

  1. 손목보호대도 주고 선물 좋네요 ㅎㅎ 저도 엽산이랑 철분제 받았어요~ 파주는 아기 내복한벌 줬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아기내복도 좋내용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반가워요 ^^ 저는 삼봉에 살고 있어요 저는 8주2일차입니다^^

    2. subcomment icon

      저두 삼봉 푸르지오요! 이웃주민일수도있겠어용

  3. 많이 주네요~ 전 서울인데 엽산 유산균 보냉백 받았어요~ 저도 노산이에요ㅜ.ㅜ 41살에 셋째인데 초기부터 체력이 확실히 다르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저는 10년만에 둘째라서 첫아이 같은 느낌이랍니다^^ 우리 힘내서 만출하시게용

    2. subcomment icon

      10년만이면 첫아이같죠~ 저희 집도 애들 나이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고2. 7살 두아들키우고 있어요ㅋㅋ 우리 힘내서 건간하게 만출해요~^^

    3. subcomment icon

      우와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러워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완주지역은 제가 사는 지역보다 훨씬 보건소 선물이 좋네요. 저는 보건소 엽산먹고 토하고 저기에 있는 90% 못받았어요 ㅡㅡ.. 저희 지역이 애를 많이 낳아서 보건소에서 부실하게 준다고 남편이 그러더라구요. 부럽습니당. 44살 임신 축하드려요. 저도 나름 노산인데 (30대 중후반 ㅋ) 저는 노산이라 첫째만 키우려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30대는 노산 아니랍니다^^ 진정한 노산은 40대부터 건강한 아가 출산하시길 바래요^^

  5. 우와 반가워요^^ ㅎㅎ 전북지역 단독방있는데 링크 보내드릴까용?

    1. subcomment icon

      오홋 좋아용 여기서만 소통되는지 알구 수시로 여기만 들어오는뎅😍

    2. subcomment icon

      여기에요^^ 좋은동생들과 활발하게 소통중이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보건소에서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