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아가도 태열 못피해가네여ㅠㅠ

집 온도습도 항상 다 맞추고 오히려 더울까봐 잘때 선풍기 틀고 자고 잠투정에 용쓰고 열낼때마다 더워서 에어컨도 키는데 잘 지내오다가 결국 이틀전부터 얼굴에 자잘한 좁쌀이 올라오네요...... 눈주위로 아주 좁쌀이 퍼부엇.... 휴 😭😭 저희 아가는 워시랑 스킨케어 전부 쁘리마쥬 쓰고있는데 딱히 효과못보는것같고 혹시 좁쌀 태열 효과본 화장품있음 추천좀🙏

댓글

15

  1. 오오 저는 우선 쁘리마쥬 질렀는데!! 지켜봐야겠네요!!

  2. 저희 아가도 집에 오자마자 하나씩 생기기 시작했는데 다른 진료로 병원 갔더니 여드름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는데 점점 심해졌어요ㅠㅠ 그래서 일센치약모밀 구입하고 기다릴때 산후도우미 서비스 시작되었거든요! 트름 잘 시켜주시고 가스 계속 빼주시고 하니까 저희 아가 다른거 안하고 진짜 많이 좋아졌어요! 엄청 걱정하고 염려했지만 똥독....인거죠🤔 아이들마다 다르겠지만 속이 불편해서 생길수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3. 애바애겠지만 저희 아기도 태열이 엄청 올라왔는데(베동에 글 올렸었어요ㅠㅠ) 조리원에서 선물로 준 아토오겔 수딩+로션+크림 세트로 발라주니 이틀만에 많이 괜찮아졌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 태열때문에 글 올렸었는데요, 5일부터 피부 진정되더니 7일정도 뒤에 울 아가 피부 돌아왔답니다😭 아가 피부 볼때마다 넘 힘들구 미안했는데, 생각해보면 다른분들 말 처럼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물론 남들 말 으무것도 귀에 안들어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실내온도를 낮게 유지하는게 제일젱ㄹ제일 도움 됬어요 !! 저도 무스텔라 쓰다가 아토겔쓰다가 뭐 쓰다가 결국 다시 무스텔라류 돌아왔는데요 그냥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아진 느낌이였답니당! 태열 거의 끝날때쯤 약모밀 사서 발랐는데 다른제품들과는 달리 한번 발라두 엄청 쫀득쫀득하고 건조해지지 않아서 정착할 생각이에용ㅎㅎ

    1. subcomment icon

      온도 낮춰줘도 올라올애는 올라오는건지ㅠ 온습도 다 맞춰도 너무 용쓰고 발악을 많이해서 얼굴이 항상 시뻘건.... 태열이 안올라올수가없어여 증말ㅠㅠ 약모밀이 괜찮긴한가부네용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열이 시잗되면 걷잡을수 없이 올라오고 빨개지고.. 용쓰면 얼굴 그냥 전체가 시뻘개져요ㅠㅠ 온습도 유지 지속적으로 해주시고 보습 잘 해주시구요! 혹시나 아가가 가려워서 긁을수 있어서 손싸개 해주세용 ! 또복맘 아가두 금방 가라앉을 거에요 ㅎㅎ ! 저도 진짜 맨날 울상이엮어요힝

  5. 저는 몽디에스 수딩젤+로션만 하루에 세네번 발라주고 22-23도로 계속 유지하고 습도를 오히려 60정도로 하고 매쉬 반팔 수트만 입히고 가끔 발 차가울때만 잠깐씩 양말 신겨줬어요 심한 날 하루 목욕 안했더니 하루만에 쏙 들어갔어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희 아가도 태열 못피해가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