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쁘리마쥬 세럼+ ccp크림으로 발라주구 잇어욤!! 기저귀갈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니 지금은 태열 거의 다 들어갔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로션 크림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베동분 여러분🌷 ㅜㅜ아가 관련 궁금한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 아기 얼굴이며 이마며 이마위의 머리카락쪽 귓볼과 귀뒤편에 까지 오돌토돌한게 자꾸나고 뾰루지가 나서 얼굴 보습 자주해주고 붉게 곪은것 같은 부분은 소량으로 비판텐을 발라줬는데ㅜㅜ 자꾸 얼굴에 뭐가 나니 속상하네요ㅜㅜ 혹시 손싸개가 문제일까싶지만... 손싸개를 벗겨주고싶어도 얼굴을 손톱으로 몇번긁어서 맘편히 벗겨주지도 못하고있는 상황이라 베동분들이 사용하시는 로션이나 크림 추천받고싶어서 글남겨봅니다ㅜㅜ 8ㅅ8 주변에 아가있는 친구들이 없다보니 베동분들께 기대어 갑니당💓 육아중이신 모든 베동분들 화이팅 입니다😢💕
댓글
26
저도 쁘리마쥬 지르고 아침 저녁으로 발라줘엽
태열같아요 저도 조리원나오고 엄청올라왔는데 옷 메쉬로 바꾸고 집 온도도 22도로 맞추고 보습 자주해줬더니 싹들어갔어용
저는 온습도 항상 신경쓰고 수딩젤 수시로 발라주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 크림 발라주고 있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 아가들이 써도되나용!? 써도된다는 엄마들과 사용하면 안된다는 엄마들이 있어가지구 선물받은거 그대로 방치중이었거든용ㅜㅜ

아기가 처음에 많이 건조해서 무스텔라 밤이랑 일리윤을 조리원에 드렸는데, 일리윤 자주 발라주셨고 건조한 피부가 진정이되서 전 그냥 쓰고있어요🤗ㅎㅎ로션은 코팅 느낌이고 수딩젤에 조금더 신경쓰고 있어요!
저는 몽디에스 제품써요 조리원 나갈깨 태열 심해서 밑에 소아과 들렸다 가라고했는데 소아과에서 바늘로 찔려 짤아야 한다고 했는데 집에서 관리해보겠다고 하고 데리고 왔어요 지금은 흉도없이 깔끔하게 없어졌어요 수딩젤 바르고 아토로션까지 발라주니깐 관리가 되더라구요 온도계로 온도도 틈틈이 보고 관리해주고 있어요 처음에 너무 심해서 아토피 될까봐 걱정했는데요즘은 정말 많이 가라앉았어요

아니 애들 얼굴을 바늘로 찔러서 짜야한다니...세상에 소아과에서 그런말을 하다니ㅜㅜ충격이네요ㅜㅜ 몽디에스꺼도 안그래도 봤던 제품인데 다시한번 봐야겠네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