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거칠해져러 임신때 썼던 오일 많이 발라여 ㅜㅜ ㅡ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가…왜이런지…
엄마들 다들 출산하고 피부 가뭄이 일어나나요?…저는 눈밑에 아예 아토피 걸린거처럼 (안발르면 눈밑 주름생길거 같음…) 뭘발라도 따갑고 건조하고 …그래서 저희애기 수딩젤 발랐네요…다들 이렇게 건조하신가요…
댓글
26

거이 오일 몸에 부어야 할거 같아요
저도 건조해져서 아기 수딩젤 같이 막 바르고 있는데 이젠 저녁엔 팩도 좀 붙이고 육아 해야겠어요!

생각보다 아기수딩젤이 엄청 좋드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저도 친정 엄마 새벽 사우나 다니시는데 바르시라고 큰거 하나 드렸어요 ㅎㅎ
전 팔다리에 닭살이 생겨서 안없어져요ㅎㅎ

아…저보다 심하네요ㅠㅠ
건조하고 저는 몸 군데군데에 벌레물린것처럼 올라오고 간지러워요ㅠㅠ

언제면 괜찮아 질까요…ㅠㅠ
다들그러시군요..바싹바싹 건조해요 변비까지 오구😭😭😭 모유수유해서 더그런거같아요

유산균 챙겨드세용!모유수유하시면 물도 많이 먹어야 한다고 들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