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0일까지 미역국, 그 이후에 곰국으로.. 여즉 먹고있습니다 ㅋㅋ 59일차입니다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미역국 언제까지 드세요..?ㅋㅋㅋㅋ
출산하고 25일째인데 병원 조리원 퇴원후 친정엄마 미역국까지 클리어햇는데 이모님이 미역 사놓앗냐고 끓여드릴까 하시네오ㅎㅎㅎㅎㅎ 물론 집와서 삼시세끼 다 미역국을 먹진않았지만...미역국 언제까지...드셧나요?ㅋㅋㅋ
댓글
19
자 47일차 아직도 한끼는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병원에서 3일있다 집와서 이틀정도인가 일주일정도 먹다가 질려서 못먹겠더라구용 그래서 안먹고있어용
36일째 거의 삼시세끼 내내 먹고있는 인간 미역입니다.. 아직도 산모용 미역이 잔뜩있어요 😭😭
미역국 그렇게 챙겨 먹어야 하는 거 아니래요! (요오드 수치 문제에 대해서 들은 적이 있어요) 다양한 음식 골고루 드시면 충분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