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계세요~ ㅎㅎ 모유는 거의 2시간에서 2시간 반정도 이더라구용 분유는 3시간 ㅎㅎ1일 총향1000넘지말라는거는 분유만 친다고 해요 ㅎㅎ 모유는 소화가 잘되기때문에 괜찮대요 ㅎㅎ저희 아기는 51일 됏는데 분유는 잘먹으면 120~130정도이구요 모유는 항상 130정도 먹어요 ㅎㅎ지금은 모유량이 부족해서 분유를 더 많이 먹지만 텀은 낮시간에3시간 저녁에 잘때는 3시간~4시간또는 5시간까지 갈때 잇어요 ㅎㅎ꼬꼬맘님 아기는 잘자라도 잇는거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봐주세요
31일차 아가입니다 분유랑 유축모유하는데 1일총량 1000넘지말라고 하잖아요? 그게 모유도 포함인가요? 시간텀을 늘려보려고 더먹였더니 토해요. 그리고 먹을양만먹고 입을안벌려요ㅜ 90 정도먹고있는데 적당한건가요? 분유는3시간 모유는2시간 텀 정도되는거같아요 잘자라고있는거 맞지요?
댓글
6

잘자라고있다니 다행이에요ㅜ 분유랑 모유다해서 천인줄알고... ㅎ감사합니다
모유는 소화 잘된다고 하니 텀 괜찮은거 같은데용!!

다행이에요 너무많이먹나해서걱정했거든요
저는 반응수유하지만 모유텀 2시간은 최소지키려구해요😊

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