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가 잠만자요..

12시 넘어서 이제 38일된 아가입니다. 2일전부터 기운이 없는건지 밥먹고 잠만자요 그전에는 낮에는 자라고해도 안자고 놀고 울고 칭얼거리더니 어느순간 4~5시간 이렇게 자고 칭얼거림도 거의 없이 너무 잘자요.. 오늘 접종하러갔다왔는데 의사선생님은 설렁설렁 애들이 크려고 하는 시기가 있다고 하는데 너무 대충대답해주셔서..그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수유텀은 3시간인데..120정도 먹어요ㅠㅠ 라라스베개로 바꾸고 나서 잘자는건지 원래 생후6주차에는 잘자는건지를 모르겠어요ㅠㅠ 38일된 애기가 원래 이렇게 잘자나요..어디 아픈거같지않은데 불안해서요ㅠㅠ

댓글

16

  1. 잘자는 거 정말 축복임다 ㅠㅠ 후

    1. subcomment icon

      전 괜한 걱정을 했나봐요!!

  2. 잘 자는건 축복입니다. 우리아가 배고프면 눈뜨고 울거에용 ㅎㅎ 남콩이도 잠 먹 잠 놀 잠 먹 잠 놀 합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애기들이 잘먹고 잘자고 잘놀면 좋죠!ㅎㅎ

  3. 잘먹고 잘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아기는 배앓이가 너무심해서 거의 못잤어요 딱 38일차에...ㅠㅠㅠㅠ 애바애인것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소변패턴보시구 소변횟수가 줄어들었거나 애기가 축 처져있으면 바로 병원가야한다고 보건소 방문검진하러오셨을때 알려주셨어요. 수유텀 3시간에 잘먹고 있는 것 같아서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라라스 저희는 소용이없네요ㅠㅠ 부럽습니다.

    1. subcomment icon

      똥도 잘싸고 소변패턴도 괜찮아요! 단지 기운이 없어보이는거 때문이였는데 괜찮다니 다행이네요ㅠㅠ

  4. 라라스에서 잘쟈요.. 근데 전 태열땜에 잠시 중단 해놨어요 ㅜㅜㅠ 자면서 크려고 그런걸거예요!!

    1. subcomment icon

      그런거면 좋은데ㅎㅎ라라스 매쉬로 사서 괜찮더라구요..심지어 에어컨 22도 저희도 태열때문에..문제는 제가 너무 추어서..옷껴입어여ㅜㅜ

  5. ㅎㅎ 잘먹구 잘자구 잘싸구 있다면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아가가 잘자서 너무좋으시겠어용😭😭😭 라라스배게 선물받았는데 어여꺼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잘자는게 다들 좋다고 하니 너무 걱정 않해도 되겠어요ㅜㅜ오늘 접종했는데..칭얼거릴까봐 걱정했거든요..근데 너무 잘자네요..오히려 잘자니까 그게 더 걱정😅😅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이가 잠만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