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수트 궁금!!

3월초 아가에요! 준비해둔 배냇저고리들 여태 입혔는데 이제 바디수트로 갈아타려해요 ㅎㅎ 고르다보니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ㅠㅠ 반팔바디수트. 긴팔바디수트 중 뭐 사야할까요? 단추 옆에 달린거로 살꺼라 아마 3-4 개월까지 입힐거 같은데… (5-6? 6-7?월 까지니 반팔 긴팔중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사이즈는 1-3 개월 / 62센치 로 주문하려해요! 🙏🏻도움주세요 🙏🏻 (지금 50 일 다되가는데 3-6개월/ 68은 넘 크겠죠? ㅎㅎ 😞)

댓글

5

  1.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2. 전 아가 열 많아서 반팔메쉬 개시 했어여 ㅜㅜ 사이즈요 6m로 샀습니당😅😅😅😅

  3. 지금 유니클로 긴팔바디수트 입히는데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5월부터는 반팔바디수트 입히라고하시더라구요🙂

  4. 반팔에 6m 이요! 아가들 태열때매 긴팔 필요없고용 이제 많이 덥고 가을꺼진 입힐거애요 겨울엔 상하의나눠진거 입히시고요! 3갤옷은 사도 사이즈 딱맞아서 이쁘게입힐순있지만 정말 몇번 못입습니닽!!! 애들 토하고 그럴수있어서 여러벌 사야하는데 그에비해 정말 몇번 못입어요 6m사셔서 아랫도리 넉넉하게 입히셔조 충분합니당

  5. 반팔 바디수트로 두세벌사시구 지내다보니 여름 내의(상하의)가 좋은거같아요 저희아가는 오키론데 80사이즈 넉넉하게 잘맞아요!! 얇은 소재라 태열에도좋구요 반팔수트랑 여름내의랑 같이 구매하심좋을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