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응가할때...

2.7로 태어나서 언제 몸무게가 늘까... 엄청 걱정했는대 44일째 4.8키로예요ㅎㅎ 모유가 너무 안나와서 단유하고 분유 먹이고 있는대 병원에서 부터 쭈욱 황금똥이라 압타밀 사둔거 당근하고 쭉 그냥 유기농 궁 먹이고 있거든요 근데 변상태가 진짜 좋거든요 근데 왜이렇게 힘을 주는지.. 진짜 얼굴이 터지게 힘을주고 방귀도 거의 하루에 오바 좀 보태서 100번은 뀌는거 같구요.. 진짜 잘먹고 게워냄도 거의 없는대 그럼 괜찮은거겠져?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걱정이예요 ㅜ.ㅜ

댓글

14

  1. 응가할때 푸드득 ㅋㅋㅋ 방귀랑 트림 장난 아니예요 ㅋㅋㅋㅋ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기 응가할때 뿌지직 소리 나나요? ㅎㅎ 우리 우성이도 힘 엄청주고 뿌지직 하면 평안해져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엄청난 벼락소리가 나요ㅎㅎ똥꼬괜찮니?할정도로요ㅎㅎ

  3. 우와 대단하십니다!!! 도겸이도 2.9에서 45일차 4.5 정도 되었어요. 잘먹고 잘자고 잘싸면 되고 몸무게 잘 늘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몰래 도겸이 빙자해서 방구 끼는데 ㅋㅋㅋ 소리커서 남편이 헷갈려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저희 콩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진짜 작게 태어나면 엄청 먹고 금방 크나봐요^^ 건강하게 잘 키워봐용♡

  4. 잘먹고 잘싸면 좋은거죠!ㅎㅎㅎ 배앓이없고 아프지않은게 최고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배앓이는 진짜 지옥이라고 하더라구요ㅜㅜ 제발 배앓이없이 지나가길..^^

  5. 저희 아기도 잘 게워내용ㅜㅜ 방귀도 무슨 성인방귀끼듯이 뿡빵뿡빵 거리구ㅋㅋ 그와중에 얼굴 터질거같은거 똑같아요ㅎㅎ 병원에서 무게가 늘어나는게 건강한거라고 들었어용

    1. subcomment icon

      그렇겠져? 딱히 다른대 아픈댄 없어서 잘 크고 있으니 괜찮은건가봐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