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할때 푸드득 ㅋㅋㅋ 방귀랑 트림 장난 아니예요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응가할때...
2.7로 태어나서 언제 몸무게가 늘까... 엄청 걱정했는대 44일째 4.8키로예요ㅎㅎ 모유가 너무 안나와서 단유하고 분유 먹이고 있는대 병원에서 부터 쭈욱 황금똥이라 압타밀 사둔거 당근하고 쭉 그냥 유기농 궁 먹이고 있거든요 근데 변상태가 진짜 좋거든요 근데 왜이렇게 힘을 주는지.. 진짜 얼굴이 터지게 힘을주고 방귀도 거의 하루에 오바 좀 보태서 100번은 뀌는거 같구요.. 진짜 잘먹고 게워냄도 거의 없는대 그럼 괜찮은거겠져?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걱정이예요 ㅜ.ㅜ
댓글
14

탈퇴한 유저
아기 응가할때 뿌지직 소리 나나요? ㅎㅎ 우리 우성이도 힘 엄청주고 뿌지직 하면 평안해져요 ㅋㅋ

엄청난 벼락소리가 나요ㅎㅎ똥꼬괜찮니?할정도로요ㅎㅎ
우와 대단하십니다!!! 도겸이도 2.9에서 45일차 4.5 정도 되었어요. 잘먹고 잘자고 잘싸면 되고 몸무게 잘 늘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몰래 도겸이 빙자해서 방구 끼는데 ㅋㅋㅋ 소리커서 남편이 헷갈려해요.

우와 저희 콩이랑 비슷하네요ㅎㅎ 진짜 작게 태어나면 엄청 먹고 금방 크나봐요^^ 건강하게 잘 키워봐용♡
잘먹고 잘싸면 좋은거죠!ㅎㅎㅎ 배앓이없고 아프지않은게 최고인거같아요

배앓이는 진짜 지옥이라고 하더라구요ㅜㅜ 제발 배앓이없이 지나가길..^^
저희 아기도 잘 게워내용ㅜㅜ 방귀도 무슨 성인방귀끼듯이 뿡빵뿡빵 거리구ㅋㅋ 그와중에 얼굴 터질거같은거 똑같아요ㅎㅎ 병원에서 무게가 늘어나는게 건강한거라고 들었어용

그렇겠져? 딱히 다른대 아픈댄 없어서 잘 크고 있으니 괜찮은건가봐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