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에(깊게 잘때)어떤 방법으로 재우시나요??1시간을 찡얼,울고,낑낑 안자는데

이상하게 저녁!깊게 자는밤때가 제일 징징거려요 낮에는 1시간정도 자요 그냥 분유 먹다 잠들거나 토닥여주면 잠들거든요 근데 저녁 깊게 잘때는 한시간을 울어요 울다 찡찡거리다 또 울다 (쪽쪽이 물고있으면서도 울어요) 낮에처럼 토닥여주는게 안먹혀요 계속 안아서 돌아다녀달래요 베이비뵨에 힘들게 재우고 내려 놓으면 또 일어나요 아 돌겠어요 .. 지금 딱31일차ㅈ성장통 시기인거 알겠는데 제가 미치겠어요 저녁 밤 재울때 어떻게들 재우시나요? 방법 좀 공유해주세요!!!~~!~~!

댓글

12

  1. 완전 잠들때까지 안고있다 내려놔요ㅠ 팔 들어봤을때 힘없이 툭 떨어질때까지 ㅎㅎㅎ

  2. 밤엔 침대에서 잘 잡니다ㅡ 물론 눕히면 찡찡거리는데 진짜 심하게.안울면 냅둬서 이젠 알아서 그러다 잠들어요 ㅎㅎ 대신 ㅋㅋㅋ 낮잠이 오전8~ 저녁7시까지 약 3시간도 안될때가 있죠ㅠㅠ

  3. 옆으로 눕히고 엉덩이 토닥토닥해주니 잘자더라구요!

  4. 한창 잠을 못자고 울때 저도 제 가슴 & 배 위에 올려놓고 고개를 심장쪽으로 안아주면 애기가 금방 잠들엇어요!

  5. 전 쪽쪽이 물리고 광명찾았는데 쪽쪽이가 안 통하신다니ㅠㅠ 그런데 지금 39일차인데 며칠전부터 쪽쪽이 없어도 좀 달래지더라고요! 며칠만 더 힘내세요!저희 아가도 6시부터 11시까지 울어재껴가지고 힘들었었네요ㅜㅜㅡ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