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만원주고 다 했어요. 골다공증 진단받았고 자궁에 아직 태반조각이 남아있다고 하네요ㅠㅠ 생리 시작하면 같이 배출되겠지만 혹시라도 배출안되면 나중에 시술로 빼야된다고 하더라고요. 국가건강검진 항목인 자궁경부암도 했고요. 제 친한 지인은 산후검진으로 자궁경부암 전단계 발견되서 급히 치료받았어요. 꼭 하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검진 다들 가시나용
병원에서 산후검진 오라고 했었는데 다들 가시나요? 비용도 비싸고 필수도 아닌거 같아서용 ㅠ
댓글
31
제가 다니는 병원도 18만원 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안할까 생각중입니다.
자궁이랑 오로에 관해서 검사를 필수로 해야 내 몸을 챙길 수 있어요 아무리 비용이 비싼다고 한들
안녕하세요. 엄빠님! 오늘의 베동 BEST글로 선정되셔서 댓글 남겨드려요. 😍 ✨상품(빌리쇼핑 3,000원 쿠폰)✨은 금주 내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상품 수령을 위해 작성자(나)가 표기된 베동글 캡쳐본 + 이 댓글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병원 한시간거린데 갔어요! 상처부위확인 + 소독+ 자궁수축 확인 + 오로확인 했는데 한달뒤에 또오래여....자궁경부암검사한다구... 그때도갈껍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