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해에 아스쿠스 나왔어요ㅠ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혹시 뭐 고위험군 뜬거면 조직검사 하실수도.. 제가그랬거든요 근데 이게 면역력이랑 관계가 있어서ㅠㅠ 잘먹고 잘자고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이제 저도검진해야하는데 두렵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 한 달 검진 결과
산후 한 달 검진 때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 ascus 나오신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3
저도 이번주 금욜에 가는데ㅜㅜ 걱정되네여 ㅜㅜ
https://naver.me/x6UfxRa9 저는 나온 적은 없지만 찾아보니: "ASCUS(비정형세포)를 처음 진단받았을 경우 자연치유 가능성이 있는 지 확인해 보고, 만약 바이러스 활성이 높지 않고, 자궁경부 상태가 괜찮다면 3-6개월 뒤 재검사를 계획합니다. 하지만, 자궁경부상태와 자궁면역력이 좋지 않은 상태라면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자궁경부이형성증을 치료해야 합니다" 라고 나오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