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없으면 거짓 울음이라고 생각했는데 원래 안나오는 거였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눈물 언제부터 나오나요 ?
방금 애기 눈에 머리카락이 들어가서 빼내고 싶은데 어떻게 빼야되는지 고민이된 글을 올렸는데.. 저희 애기는 30일 차인데 아직 울기만하지 눈물은 안나오고 있어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언제부터 눈물이 나오나요 ?
댓글
33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아닌가봐요 ! 진짜 눈물도 한번 보고 싶네요
우리 아기도 태어난 날 눈물 보이던데~ 아기마다 다른가봐요^^

그런거 같아요 !! 애기마다 다른가봐요 ~~
저는 식염수 몇방울로 빼줬어요! 아기가 놀라서 조금 울긴 했지만요

찾아보니까 모유로 빼주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

네네 ㅎㅎ 모유 먹이시는 줄 몰라서 식염수 말씀 드렷는데 모유가 더 좋을 거 같아요!
앗 저희아들 28일쯔음 또르륵 흐르던데 나오면 안되는건가요?ㅎㅎ

정상인거 같은데요 ?? 빠른애기도 있고 느린에도 있나봐요 !
저희 애기는 조리원에서부터 눈물 보이던데ㅠㅠㅠㅠ빠르면 안 되는건가여ㅠㅠ

빠르면 좋은거 같은데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