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이 황달때문에 유축해놓은 게 엄청 많았어서.. 퇴소 전날 퀵으로 집에 보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날 유축 모유 어떻게 하셨나요?
조리원에서 집까지는 20~25분정도 거리인데 조리원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는 병원에서 BCG 접종하고 갈 거에요 그 병원이 사람이 좀 많고 예약이 안돼서 좀 기다릴 수도 있어요ㅠㅠ 퇴소하는 날 아침에 유축한건 어떻게 해야할까요?? 퇴소 직전에 또 한번 유축을 하고 가야할것 같은데 그냥 유축해서 버려야할까요??? 어차피 냉장으로 가지고 갈 수도 없으니까요ㅜㅜ 아님 보냉백이랑 아이스팩 가져와야하나요..? 모유수유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셨나요??ㅠㅠ
댓글
9
보냉팩이 준비물이었엇어요~~
전 마지막까지 다 먹이고 퇴소 했어요 많으시면 전날에 집에 가져다놓으셔야 하지 않을까여 ㅜㅜ
냉장고에 넣어서 나중에 먹였어요. 9시 30분 전까지 산후조리원 스위트룸 퇴실해야 하는데, 다음 수유는 10시에 하라고 해서 먹이고 나올 수 없었어요.
저도 보냉백에 아이스팩넣어서 유축한거 가져왔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