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미용실은 나중에 가보려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염색
기분전환겸 집에서 셀프염색 하려하는데 해도 괜찮을까요? 약냄새가 혹시나 애기한테 안좋을까봐요 ㅠㅠ
댓글
5
다들 댓글 감사해요💖 100일 지나고 해야겠군뇨...ㅠㅠ흑흑 머리라도 염색해서 기분전환할려했눈데 다 쉽지 않네용😭😭
ㅠ_ㅠ 저도 흰머리떠문에 매일고민하지만 쪼금 참았다하려구요
마사지 선생님이 알려주셨는데 100일 지나지 않은 면연력이 아직 약한 아기라면 최소 100일 뒤에 권한다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약냄새에 취약하고 피부에 알러지가 올라올수도 있데요
인터넷 검색 해 보니 모유수유중이여도 염색약 성분이 아기에게 전달될 확률은 적지만 냄새가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며칠 유축해서 주시는게 좋다고 나오고 출산후 두피가 약해서 머리카락 잘 빠지고 탈모 오니 보통 6개월 이후 하는게 좋다고는 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