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염색

기분전환겸 집에서 셀프염색 하려하는데 해도 괜찮을까요? 약냄새가 혹시나 애기한테 안좋을까봐요 ㅠㅠ

댓글

5

  1. 저도 미용실은 나중에 가보려구요 ㅠㅠ

  2. 다들 댓글 감사해요💖 100일 지나고 해야겠군뇨...ㅠㅠ흑흑 머리라도 염색해서 기분전환할려했눈데 다 쉽지 않네용😭😭

  3. ㅠ_ㅠ 저도 흰머리떠문에 매일고민하지만 쪼금 참았다하려구요

  4. 마사지 선생님이 알려주셨는데 100일 지나지 않은 면연력이 아직 약한 아기라면 최소 100일 뒤에 권한다고 하더라구요 아기가 약냄새에 취약하고 피부에 알러지가 올라올수도 있데요

  5. 인터넷 검색 해 보니 모유수유중이여도 염색약 성분이 아기에게 전달될 확률은 적지만 냄새가 자극이 될 수 있으니 며칠 유축해서 주시는게 좋다고 나오고 출산후 두피가 약해서 머리카락 잘 빠지고 탈모 오니 보통 6개월 이후 하는게 좋다고는 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