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사용시기

이제 25일되었눈데 수유텀이 잘 안되고 자꾸 칭얼거려서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쪽쪽이 말씀하시길래 쪽쪽이 물렸는데 너무 빠른거 같기도 하구 물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에요 다들 쪽쪽이 언제부터 사용하시나요?

댓글

7

  1. 저는 한달 부터 쓴거 같아요 ㅋㅋ 아가도 오래 안물더라구요 ㅋㅋ 가짜 배고픔 테스트용!!

  2. 쪽쪽이 쓰니 정말 좋긴한데 끊는 시기가 중요하군요~근데 정말 신세계예요

  3. 다올선생.. 아니지 다올엄마 도겸님이 올리신 쪽쪽이 관련 글 읽어보시며누좋을거 같아용-! 요즘 빨리들 쓰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쪽쪽이 사용 & 끊는 시기♡ https://app.babybilly.app/cpkoe7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이보리님 😃 모유수유 하시는 경우가 아니면 텀 맞추는 정도로는 빨리들 시작 하시는데 끊는시기가 중요 하더라구요!!!

  4. 저는 산후조리원에서 쪽쪽이 사용을 말려서 사놓기만 하고 안 쓰고 있어요^^;; 삐뽀삐뽀 119 보니까 모유수유하는 경우엔 생후 4주 전까진 엄마 젖이랑 혼동될 수 있다고 안 쓰는 게 좋다고 되어 있어서~ 분유수유면 상관 없나보더라고요^^

  5. 저는 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물렸어요^^ 필요할때 잘 활용하고 6개월 전에 점점 줄이라는 글을 봤던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