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ph365먹이는데 유산균 비타민D따로따로 먹여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변경 비타민디
오늘로 35일차 원래 비오맘베*를 먹고있는데 거의 3-4일에 한번 똥싸요 변비나설사는 안하는것같고 그대로 비오맘 먹일까 하다가 섞는데 잘 안섞여서 손목이 아파 지인추천받고 비오타민플러스로 갈아탈까 하는데 비타민D는 포함이 안되어있는것 같아서요 비오타민 먹이는분들 비타민D는 어떻게 보충해주시나요~? 현재 혼합수유 모유3+분유7 정도 됩니다
댓글
4

ph365랑 비오타민 고민중이였는데 비오타민 잘 안맞으면 또 ph로 갈아타러 갈것 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액상형 비타민디나 분말형 따로 구매하셔서 보충하시면 되요ㅎ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