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추억의맛 생각하고 먹었는데 입맛이변한건지 예전만큼 맛있지않았어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현재 30대이신분들...'와'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갑자기 추억의 아이스크림... '와'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생각났어요😭😭 어렸을 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도 파는곳이 있을까요??? 갑자기 먹고싶네요😅 옛날 아이스크림이라 현재 30대이신분들은 아실것 같은데~~~ 여기서 제 나이대가 들통나네요?🤣 와 아이스크림 아시는 분~~손 번쩍👋🏻👋🏻
댓글
12

탈퇴한 유저
지방에는 아이스크림 와 흔하게 팔아요. 특히 대구랑 경북경남요 ㅇㅅㅇ 와를 안파는 곳이 있는게 신기하네요 ㅎㅎ(저희 동네 어디서든 "와"를 봐서)
저도 아이스크림 할인마트에서 와 바닐라맛 사왔어요~ 임신전엔 아이스크림 여름에도 한두번밖에 안먹었는데 임심하고 벌써 일주일에 한두번은 먹나봐요. 아무래도 신랑유전자인것 같아요 ㅎㅎ
오 그거 맛있죠! 벌써 몇년전인지 ㅋㅋㅋ 요새 사과맛 포도맛도 있나요? 전 바닐라밖에 몰라서ㅜㅋㅋ 신기하네용ㅋㅋㅋ

탈퇴한 유저
오 저도 몇개 사놨어요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