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격리해지되소 오늘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가서 애기 보고왔는데 너무 잘크고있대요ㅎㅎ 저는 수액맞고 병원에서 지어준 약도 먹었어요! 아무쪼록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드라구요 엄마만 힘내면 될것같아요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5일 어제코로나진단받았어요ㅜㅜ
어제코로나 진단받았네요ㅜ 회사집 회사집만하는데ㅠ 속상해죽겠어요ㅡㅜㅜ 열은 다행히도 안나는데... 뱃속에 둥이들은 갠찮겠죠ㅜㅜ?
댓글
6

감사합니다!!
전 지난주 10주3일때 코로나진단 받고 열이 계속 올라서 처방받은 해열제만 먹고 버텼어요. 너무너무 걱정했는데 격리해제되고 병원가서 초음파 보니까 못본만큼 아기가 더 커져있고, 움직임도 활발해서 안심하고 돌아왔어요. 아가는 건강할거에요. 너무 걱정하면서 스트레스받지 마셔요~

감사합니다ㅠㅠ
아 열도 없으셨는데 코로나증상이 따로 있으셨나봐요 잘 캐치하셔서 그래도 더 몸관리 신경쓰시면 되실거 같아요 임산부들 코로나 확진 꽤 있어도 아가는 건강하게 자라는거 같아요 긍정마인드😊

감사합니다ㅠㅠ두통하고 기침콧물이넘심해가지구 약타러갓다가 잡앗네여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