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아토 로션&크림이요 무향이고 답답한 느낌 없이 괜찮아요 향때문에 힘들었는데 너무좋고 피부도 오히려 진정됐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 추천좀 해주세요 ㅜ
이제 9주 예비맘이예요 ^^ 봄이면 비염 때문에 괴로운 1인인데 ㅜ 요즘 코 주변으로 콧등 콧대 콧볼 광대 가려워 미치겠어여 ㅠ 건조한것도 한몫하고.. 피부 유수분 발란스에 좋은 화장품 광고 말고 써보시고 좋은거 추천좀 부탁드려용 !!
댓글
4
하다라보 고쿠준, 토리든 엠플, 제로이드 써요 저는 지루성 접촉성 피부염인데 저 세개는 잘맞더라구요 ! 성분도 다 순하구요
엔비 솔루션 추천이요 저희와이프도 피부예민한편인데 저거 바르고는 다른화장품안쓰고 저것만써요
닥터바이오도 괜찮은거같아요 저도 친언니추천받아썻는데 쿠팡에서 올인원클렌저랑 로션세트로 해서 파는거잇을거에요! 그거쓰고 잇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