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어제 검사하고 정면얼굴봤는데 제가 무표정이니까 선생님 당황 “원래 해골모양으로 보이는게 정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두께정상인데 35세이상이라 니프티검사 하래요ㅜㅜ 우울..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1차기형아 검사하고왔어요

드디어 걱정했던 1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용!ㅋㅋ 초음파 보기전에 선생님이 이전초음파봤는데 목투명대 얇다고 아무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해서 바로 안심 ㅠㅠ 주변지인도 그렇고 카페글도 많이봐서 걱정했는데 목투명대 1.1로 통과되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ㅠㅠ 초음파 배에 대자마자 앉아서 손 꼼지락 거리고 놀고 있어서 너무 귀엽💛 정면얼굴 좀 보자~했는데 손으로 바로 막아버리는 연예인인줄..ㅋㅋㅋㅋㅋ 이제 3주뒤에 2차 검사+성별확인 하러가요 오늘 힌트주시긴했는데 아직 확실하지않다고 3주뒤에 다시 보자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잘먹고 쑥쑥크길🐰
댓글
15

ㅋㅋㅋ첨엔 뇌가 눈인지 알았어요...ㅋㅋㅋㅋ 니프티가 더 확실하니까 젊으신분들도 많이하더라구용ㅎㅎ 무난하게 통과하실거에용!
저도 걱정하면서 갓는데 1.1미리래여ㅋㅋ 건강하게만 자라주길ㅎㅎ

축하드려용! 왜 엄마가 건강하게만 자라달라고 하는지 알거같아요ㅠㅠ ㅋㅋㅋ 혹시 2차검사 언제 가시나요? 성별궁금해서 15주에 갈지 16주에 갈지 고민이에요ㅜ

저는 4주뒤에오라해서 별일없으면 그때갈거같아여ㅋㅋㅋ 시키는대롴ㅋㅋㅋㅎㅎ
축하드려용~ 저는 3주뒤에가늠데 ㅠ 무사통과됐음 좋겟오용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꺼에용! 홧팅💪🏻💪🏻
잘됐네요~~ 무사통과 축하드려요! 저도 담주에 가는데 얼굴 잘 보여줬음 좋겠어요 ㅎㅎ 매번 뒤돌아있어서 아쉽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당ㅋㅋ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마음편히 있으려구요ㅋㅋ 행운이가 부끄러운가봐용🫣 다음주에 얼굴 잘 보여주길🙏🏻
12주몇일차에가셧어요? 난임병원다니다가 졸업하고산부인과 처음가는건데 12주1일차에가도되나해서요 ㅎㅎ

난임병원은 잘 모르겠어요ㅠㅠㅜ저는 12주 2일에 검사했어용

12주1일에 갈까하는게 ..그게궁금해서요..12쥬만되면 상관없는건지..ㅋㅋ

네 저는 12주1일 차에 갔어요. 괜찮으실거애요 :)

저도 난임병원 졸업했어요. 10주차에 갔는데 산전검사 보건소 결과지 제출했는데 거기서 빠진 검사 추가로 하고 애기 크다고 11주차로 변경되어서 일주일만인 12주차에 기형아검사해야한다고 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10주차 넘으셨으면 전원할 병원으로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12주되면 병원가라기에 기다렷어요 ㅠ 이제월욜되면12주라그때가려구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