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서 진료 다시 받으세요 !! 병원 의사처방이 제일 안전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때문에 고생ㅠㅠ
아래가 너무가려워요 병원가서 약을 넣었는데도 낫질않네요ㅜㅜ 예전에 산부인과에서 받은 로마졸크림 있는거 그거 임산부도 발라도 될까요? 아시는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4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저도 집에 있는 피부크림 찾아보니 항생제 있어서 안된다고 써있는데 하루이틀은 발랐어요ㅋㅋㅋ

제대로 안나와서요ㅜㅜㅜ
아하 혹시나 산부인과에 먼저 물어보시는게 낫지않을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