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느글느글해요ㅠㅠㅠㅠ

음식을 먹고나면 느글느글해요 계속 며칠된거같아요 입덧약은 먹고잇어요 어휴ㅠㅠㅠ음식먹을 동안은 괜찮은데 다먹고 나면 몇분뒤에 바로 느글느글... 며칠 계속이러니 잠도 못자겟어요 음식을 계속 먹을수도 없고... 저처럼 느글느글하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11

  1. 저도 그래요ㅠㅠ 느글느글😭 지금도 과일먹구 그래서 누워있어요 11주 5일인데 언제 끝날지ㅠ

  2. 저도 그래서 조금씩 먹고있어요 ㅠㅠ 적게 먹는게 그나마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런거같아요....증말 토덧에 먹덧에 이제는 느글느글까지......입덧이라도 없어졋으면 좋겟내요 ㅠㅠ

  3. 저도 그랬는데 11주 넘으니 좀 나아지고있어요.ㅎㅎ 입덧약 먹어도 완전히 나아지지는 않더라구요. 좀만 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으어ㅠㅜㅠㅠ정말요?...10주차인데 느글느글만 좀 없어지면 좋겟어요 아자아자 힘내볼게요😭😭😭

  4. 저는 밤만되면 유독 너무 힘들서서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 울렁거림이 전 체감상 30프로 정도는 주는 것 같아요 대신 몸이 좀 나른해 집니다

    1. subcomment icon

      에고ㅠㅠㅠㅠ울렁거림 괜찮으셔요?..그래도 약으로나마 괜찮아 지면 다행이네요 우리모두 힘내요

  5. 엇...저랑똑같은증상🤣🤣먹을땐괜찮은데먹고나면토할꺼같이니글니글해요😂이런현상 저만있는줄알았어요😭😭반갑네여ㅋㅋㅋ 일종에 입덧이라고 생각하려고하는데 ㅠㅠ 음식을 계속 먹을수도없고ㅠ 먹으면 니글니글하고ㅜ 이시기가 지나가겠죠??😭우리화이팅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ㅠㅠㅠㅠㅠ이것도 입덧이라니....어제도 잠을 못자서 우유에 시리얼 말아서 먹고잣네요 배가조금은 부르면 괜찮아지니 참 ㅜㅜㅜ계속 먹어야되나 싶어요 증말 화이팅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