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얼굴을 가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넘 귀엽게 잘 나왔네요 ㅎㅎ 저도 담주에 보러가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

12주 1일 되었고, 처음 입체 초음파도 보고왔네요! 아직 쑥스러운지 얼굴을 안 보여주더라구요 ㅋㅋㅋㅋ그래두 넘 기여운 아가 보고 왔습니다! 이제 4주 뒤에 오라고 하셔서 한달은 또 신나게 보내보려고요🩵
댓글
14

예쁜 아가 잘 만나고 오시길💚💚💚💚
우왕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입체초음파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너무 귀엽네용

앗 그러시구나 그래두 일반 초음파로도 넘 귀여울거에요🩵🩵
저도 다음주 월요일인데ㅜㅜ 떨리네요 성별은 아직인거죠..?

힌트는 주셨는데 아기가 너무 작아서 16주에 확실히 봐준다하셨어요😊 저랑 신랑은 성별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서.. 건강하다는 이야기 잘 듣고 왔어요🥰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랍니당!!!

언이맘님두요!🩷🩷
저두 다음주가 입체초음파 보러가는데 기대되어용~~~

얼마나 기여울까여 감귤이도🩷
우오 신기하네요 저는 다음번 내원에 초음파랑 기형아 검사하는데 떨리네요ㅠㅠㅠㅠㅠㅠ

걱정마셔요 건강하실거여요!!!!!! 기운 팍팍!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