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젤리곰이네요!! 저때도 움직이는게 보이군요ㅎㅎ 크기도 잘 크구 있네요:) 축하드려요~! 아가는ㅜ 진짜 신비롭습니다ㅋㅋㅋ 전 2주 뒤에 가는데 주마다 보고싶네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첫 배촘파 보구왔어욥👶🏻😆

입덧이 넘 심하고 온몸이 부서질거가튼 앓음을 겪고있었기에… 아기가 잘 있는게 맞는거 같다했는데도 초음파 보기전까지 얼마나 떨렸는지 몰라욧ㅠㅠ 확실히 2주전보다 커져서 깜짝놀랬어여👍 근데 8주5일차인데 선생님이 봤냐면서!!! 애기 손흔드는거봤냐고ㅋㅋㅋ 8주에 애기움직이는거 보는건 정말 희귀하다면서ㅋㅋㅋㅋㅋ 자기 보는줄 아는지 손을 위로 흔들~👋하더라구요 심장소리도 좋고 안심했네요 :) 초기에 임신사실모르고 약을 좀 다양하게 먹었던 터라 다음번 4주뒤 기형아검사1차 미리 예약했는데 그때까지 또 긴장타는 시간을 보내야겠네요ㅠㅠㅠ 11주차 이신분들 글이 많아서 8주차에는 어떤모습이지? 했거든요.. 저렇게 오동통한 2등신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예정일 비슷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머리..몸..손발ㅋㅋㅋ확인했어요😊 입덧약 먹으며 버텨서 미안했는데 잘있어서줘서 고맙네요🥲 11월 베동님들 정말 다들 화이팅입니다아!!!!!!!!
댓글
5

정말 신비로와요:) 쌤이 더 놀래시더라구요ㅋㅋㅋ정말 2주가 너무 안가지 않나요ㅠㅠ?지금은 2주마다인데 곧 4주마다 오라고한다던데 궁금해서 워째여…🤣
어머 까꿍이 너무귀여워여ㅋㅋㅋ 저는 예정일 11월 30일이라 거의 11월 베동 막내이고 담주 화요일에 촘파보러 가는데 꼭 까꿍이처럼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어요ㅜㅜㅜ!!!

오앙 단밤이랑 까꿍이랑 몇일차이네용^^ 화요일까지 무리하지마시구 푹쉬다가 가셔용! 단밤이도 엄마한테 꼬물거리며 반갑게 인사할꼬에요👋😊

넹ㅎㅎ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