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피부가 난리나서 관리 받구 왔어요😭😭

흐엉... 1-2주 전부터 턱쪽에 화이트헤드가 넘 심해져서 거슬렸는데 혼자 압출도 하고 관리해보다 오늘 관리실 갔다왔어요ᴛ.ᴛ 미세먼지도 심하구 대중교통도 타고 다녀서 계속 마스크를 하고 ㅠ 호르몬 변화도 있으면서 심해진거 같아요... 재생이랑 스킨플래닝 중에 추천하셨는데, 제가 스킨플래닝 선택했고 클렌징-플래닝-초음파-led오메가라이트-모델링 단계였는데.... 다 압출해야겠다고 하셔서ㅠ led는 제외하고 압출로 진행했어요ㅋㅋㅋㅋㅋ 헤어라인쪽 염증은 제거됐는데 턱은 아직 더 해야된대서.... 몇 번 더 가야할거 같아요😭😭😭😭😭 다 제거된 건 아니지만 관리 받고 오니까 속 시원하네요.... 후!! 2시간 반의 힘든 여정이었어요ᴛ.ᴛ 정자세로 누워있는게 젤 힘든거 같더라구요.... 피부에 더 노력을 기울여야겠어요 속쌍해요🥲

댓글

2

  1. 임신중 피부관리 받아도되나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임산부라고 말했는데 다들 받는다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