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분비물이 넘 많아져서 팬티 하루에 두세장 갈아입어요~ 생리대나 팬티라이너 차면 발진 일어나서 더 안좋더라구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냉 많아졌어요~
임신하구 냉이많아져서 매일 팬티라이너 착용중인디용~ㅠㅠ 저만그런가요? 다음주에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 물어봐야겠네요 괜히걱정되네요~5월 2일 1차기형아검사도있구 11월출산예정이신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4
저도 분비물 많아져서 착용하고 이써요~ 소변검사 하셨을때 크게 문제 없으셨으면 괜찮을거에용 임부 속옷으로 낙낙하게 입고 자주 갈아주시면 괜찮을거에요-!
흠 심소를 11월에용?

아 제가 다른거하다가 써서 ㅠㅠ 다음주에 들으러가요 궁금해서 ㅋㅋㅋ 덕분에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