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랑 9주에 피비침 있었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근종을 건드려서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ㅡ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듯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피비침
피비침 있으신분 계신가요? 방금 소변보고왔는데 분홍색피가보여서 당장 병원가고싶은데 내일까지 기다려야해요 너무 걱정돼요 혹시 비슷한 증상 계신분 있을까요😭😭😭😭😭😭😭😭😭😭😭
댓글
5
저도 선홍색 피가 비쳐서 걱정했는 데 의사선생님이 피가 나는 건 원인이 없다고 지속적으로 많은 양이 나오지 않으면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 너무 걱정마세요~~
전10주인데 조금이라도 걱정되시면 바로 병원가세요 ㅠㅠ전 갈색나오다가 핑크색으로 나오다가 빨갛게 하혈 엄청해서 응급실 갔어요 ㅠㅠ 단순 피고임이 였지만 혹시모르니 가는병원에 전화하고 가세요 ㅠㅜ
저도 8주차,10주차에 그래서 병원 바로 달려갔었는데요.. 부분전치태반이라 혈관이 터지면서 계속 혈이 보였어요ㅠ 아가는 잘 있는데... 걸어다녀면서 무리가 됐는지 그렇다더라구요! 유산방지주사 맞고 질정 처방 받았어요ᴛ.ᴛ 걱정되심 가는게 맞습니다!!

탈퇴한 유저
헉 저도 10주인데 아까 저녁에 소변보고 분홍샏피 살짝 보여서 똑같은 고민이에요ㅠ 그때 잠깐 그러고 말아서 안가야하능건지..일단 쉬도있는데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