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감기로 고생했는데요 저는 이비인후과가서 기계치료만받고 타이레놀먹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에 걸렸어요
안녕하세요 맘님들 제가 몇일전부터 목은 안아픈데 가래와기침이 나오고 어제 오늘 체온이 37.4도 에요 ㅠㅠ병원가서 처방 받아야될까요?
댓글
6

그러니깐요 금방 병원에 전화해보니 병원와도 초기때라서 해줄게 없다고 열이 많이 오르면 타에레놀 먹으라더라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네~ 저도 감기였는데 열은 안나서 집에서 따신물 마시고 쉬었는데! 열나면 병원 가셔야돼요ㅠ 태아 열 오르면 안된다구 해서요

체온계로는 37.2~4 왔다갔다 하네요 원래도 열이 많은 편인데요 하필 날씨까지 더워져서 구분이 안되네요 미지근한물 열심히먹고 컨디션 조절중이에요 ^^
병원가시는게 나을거같아요ㅜㅜ 짱짱맘님이 38도는 안넘어가시지만 산모가 기침과 고열이 지속되어도 안좋다고하더라구용ㅠ 꼭 병원가셔서 임산부라 말씀드리고 약 처방받는게 좋을거같용~

병원에 전화해보니 38도 안넘으면 괜찮고 많이 안좋을시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