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고일어나서 잠에서 깨면서 움직일때 아직도 넘 심해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방통증이요 ㅠㅠ
12주차입니다 유방통증은 언제까지 있는건가요?? ㅠㅠ 알려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
댓글
5

몇주차이세요?? 언제까지 이렇게 아플까요 짐짜 ㅠㅠ
동지네요ㅜㅜㅜ저도 12주차인데 누워있을때가 젤심해요

오늘 산부인과정기검진이여서 갓눈데 이때쯤이면 통증이 없어져야된다그러더라고요.. ㅠㅠ

그러게요ㅠㅠ이때쯤 없어진다는데 왜 안없어질까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