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1일로 오늘 받고 왔어요 🩵🩵 맘 편히 다녀오셔요^_^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오늘 병원갓다왓어요 10주이고 팔다리 보고 왓어요 ㅎㅎ다음 내원때 기형아검사 할거같다는데...걱정이크네요ㅠㅠㅠㅠ 혹시 조심해야되는거 잇나요?...
댓글
4

네ㅠㅠㅠ👍👍👍👍
저도 다음 내원 때 기형아 검사 받는데 건강하기만을 기도 해야 될 것 같아요🙏

그렇죠 어휴 내원할때마다 긴장은 그리안햇는데 기형아 검사한다는 소리에 너무 긴장이되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