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니는 분만병원 연계 조리원은 6주0일부터 예약받는대서 저 바로 그때 예약했어요호..! 원하시는곳 잘 알아보시구 문의해보세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월출산 베동맘님 ᰔᩚ
11월출산예정이신 베동맘님들~~ 조리원 예약 다들 하셨을까용? 10주차인데 이번에 병원가면 예약할까해서 이르진 않겠죠? 혹시나 예약이 다 찰까봐 조바심😅 예정일은 11월중순이예용 그나저나 엊그제 임신하고 첨으로 남편이랑 크게 다퉈서 서터레스 좀 받았는데..🤬🤬걱정인형 되부렷오요 임신중에 부부싸움 해보시구 무탈하신분 있으실까용?
댓글
7
저7주때 예약했어요 ㅠ 맘에 드는 곳은 다 ..마감이라 ㅠㅜ 그나마 괜찮은곳 3자리 남았길래 ㅠ 했어요 ㅠㅠ
저는 다담주에 상담 예약 잡아뒀어용! ㅠㅠ윗분 말씀처럼 인기있는 곳은 빨리 차서...8주쯤 다들 예약하시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애기 보험때문에 크게 싸우고 오늘 새벽에 풀었네요 ㅋㅋㅋ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잖아요~그래도 잘 풀어보시구 힘내세용!!!스트레스는 금물입니닷 ㅠㅠ!!

밤달맘님 다다음주면 몇주차에 조리원 예약? 아 제가 늦었군효🥲 전 8주에 임신확인을해서.. 힝 서터레스 넘 받아서 나중에 아가생각하니깐 급후회가.. 열달은 공자가 되어야겟어요😅😅

다담주면 저는 12주차에용! 근데 제가 알기론 서두르면 8주 아니면 보통 안정기 접어드는 13주부터도 많아 하시는거로 알아요 ㅎㅎ 넘 스트레스받지마시구 잘 알아보셔요~~
유명한곳은 6-8주에 예약해야되더라고요

앗 징짜요? 다들 그렇게 빨리.. 당장 예약해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