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쌍둥이라 금액이 많음에도 그정도 남았어요,,,^^ 머쓱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 검사 후 바우처 얼마 남으셨어요?
저는 그저께 1차 기형아검사 받았고 이제 곧 12주인데요 입덧약 받은적 한번도 없고 질정 몇번이랑 초음파, 산전검사, 1차 기형아검사만 받았는데 벌써 55만원밖에 안남았어요ㅜㅜㅎㅎ 병원이 평소에 좀 비싸게 받는거같기도하고.. 산전검사도 보건소 항목들 빼고 받았는데 20만원이 넘게 나왔거든요ㅠㅠ 다들 바우처 비용 얼마나 남으셨나요?!
댓글
13
저는 입덧약도 받았고 산전 검사, 중간에는 개인적인 치료, 1차 기형아도 하고 85만원이요 거기가 좀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
많이 나오시는것같아서 저는 산전검사 보건소에서 해서 따로 필요없다고 하셔서 안했고 이제 1차 기형아검사 해야하는데 90만원 정도 남았어요
전 용산구인데 보건소진료한목포함해서 18만원대나왔는데 ㅠ 많이 나오시는거같아요
하남 미사 산전검사 무료였는데, 다른곳은 돈을 내야되는군요. 갑상선검사부터 다른곳에서 안해주는 검사들도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좋다고 의사쌤이 그랬는데, 다른곳은 돈내야되는지 몰랐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