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 검사 후 바우처 얼마 남으셨어요?

저는 그저께 1차 기형아검사 받았고 이제 곧 12주인데요 입덧약 받은적 한번도 없고 질정 몇번이랑 초음파, 산전검사, 1차 기형아검사만 받았는데 벌써 55만원밖에 안남았어요ㅜㅜㅎㅎ 병원이 평소에 좀 비싸게 받는거같기도하고.. 산전검사도 보건소 항목들 빼고 받았는데 20만원이 넘게 나왔거든요ㅠㅠ 다들 바우처 비용 얼마나 남으셨나요?!

댓글

13

  1. 저는 쌍둥이라 금액이 많음에도 그정도 남았어요,,,^^ 머쓱

  2. 저는 입덧약도 받았고 산전 검사, 중간에는 개인적인 치료, 1차 기형아도 하고 85만원이요 거기가 좀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

  3. 많이 나오시는것같아서 저는 산전검사 보건소에서 해서 따로 필요없다고 하셔서 안했고 이제 1차 기형아검사 해야하는데 90만원 정도 남았어요

  4. 전 용산구인데 보건소진료한목포함해서 18만원대나왔는데 ㅠ 많이 나오시는거같아요

  5. 하남 미사 산전검사 무료였는데, 다른곳은 돈을 내야되는군요. 갑상선검사부터 다른곳에서 안해주는 검사들도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좋다고 의사쌤이 그랬는데, 다른곳은 돈내야되는지 몰랐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