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몇키로에서 몇키로 되신고에용?? ㅠㅠ 저는 늘기만 하는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인데 4개월전부터 다이어트해서 현재까지 7.5kg 뺀것 유지 중인거 인증사진 올려요.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신세계 백화점에 옷이랑 머리띠 사러 갔다가 찍어요. 흰색 가방 살까 싶었는데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서 패스 했어요 ㅎ 다음주가 11주인데 생각 같아선 8kg 까지 빼고 싶은데... 감량이 쉽지가 않네요.. ㅠㅠ 그냥 갤럭시폰으로 촬영해서 날짜 인증은 안돼지만 믿어주세요 ㅋㅋ 사진이 여긴 하나 밖에 안올려지더라구요 ㅋ 밑에 제 나무색 가방에 임신뺏지 보이시죠? ㅋ (저도 방금 숨은그림찾기처럼 찾았네요 ㅋㅋ;)
댓글
5


탈퇴한 유저
솔직히 말씀드리면 지금 저 막 날씬은 아니고 이제 정상범주 몸무게 되었어요. 2022년 12월에 62.xkg (거의 63kg몸무게;) 몸무게 찍고 지금은 54.7kg 입니다 ㅎㅎ;(제 키 158cm) 62.xkg가 기억이 잘 안나는데요 62.9kg까지 쪘으면 8kg이상 뺀건데 원래 최대치 몸무게는 기억하기 싫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헬스로 52kg 까지 뺐는데 이젠 출산후에 그리 빼야 할것같아요 ㅠㅠ.. 살빼는 방법은 알게되서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감량하셨다는 그 자체로 넘 대단하세요 ..!저도 공복을 기분좋게 참아봐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우와 대단해요ㅠㅠ 저는 먹덧이라 다이어트가 안될거같아요 🤣 어떻게하셧어요? 저도 병원에서 임당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리해야할거같은데 방법좀가르켜주세요


탈퇴한 유저
칭찬 감사드립니다.제 방법은 간단한데요.. 20시간 공복 유지하시고 4시간 동안 섭취하시는데 과일-단백질-탄수화물로 먹으시구요(요즘은 이 순서로 안먹긴 하는데 이게 정석입니다.) 하루에 30분이상 걷기운동하시면 되요 ^^ 임산부도 공복 20시간 유지해도 전혀 상관없다고 한의사가 그랬어요.(유튜브) 20시간 공복 힘드시면 18시간 공복은 하셔야 살이 자체적으로 빠진데요. 살 저도 빼기 힘들지만 힘내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