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하면 더 심해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3일
무증상인데 입덧이나 먹덧은 없거든요,,,? 근데 밥이나 먹을걸 먹고나면 토할꺼같이 올라오는 느낌들면서 헛구역질나오는데 이거 토덧인가요,,,?
댓글
5
넹 그게 제 증상ㅜㅋㅋ 처음엔 참을만 했는데 점점 심해지네용

과식해서 그런줄알았는데 입덧이였네욤,,,,ㅎㅎ

탈퇴한 유저
그게 입덧입니당. 입덧하면 토를 하루에 한번이상 하거든요 ㅎ

첫째때랑은 달라서 과식해서 그런가 싶었네용,,,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