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병원은 11주~13주에 찍는 입체초음파 3만원인 것 같아요 저두 다음 병원갈 때 검사하고 입체초음파 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몇주에 찍어주나요???
11 주인데 더 빠른 주수 분들도 입체 찍으셨더라고요. 찍고싶다 해야되는지? 담주 목투명대 검사 있어요. 입체촘파는 별말씀 없으시네요 같니보나요???
댓글
10
제가 다니는 병원은 기형아검사때 입체초음파는 추가금액있다고 안내받았는데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용 ㅜㅜ

저는 입체 촘파 안내를 못받아서요 ~~ 가는날 여쭤봐야겠네요
저는 9주차에 일반초음파 보면서 입체도 보여주시고 같이 뽑아주시던데요..? 비용은 일단 초음파 봤을때랑 똑같았어요!

아그렇군요 ㅎㅎ 전 많이 비싼줄 알았어용
제가 다니는병원은 9주6일때 아무말안했는데 찍어주셨어용

비용은 어떻게 되나욮

전 3천원대 냈어요!!
보통 11-12주때 해주시는거 같아여 아무래도 12주때 기형아 검사 하니 그때 같이보실거에요

네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