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타밀 물 150으로 조유하면 총 170나오는데요...ㅜ 그리고 기록은 아기가 먹은 총량으로 기록하시면 되요 ㅎ 압타밀은 한스푼당+ 물30ml=총량이라 분유통에 보시면 합기준 나와있어요. 130다음이 170이여서 중간양 수유는 애매하죠ㅠ 170주고 중간커트 하셔야할듯 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브레짜 조유량
궁금한게 있습니다! 국내분유를 먹이다가 압타밀로 퐁당퐁당중인데 브레짜를 같이 들이게 됐어요 그런데 국내 분유는 최종 목표량이 150이면 150을 먹이고 베이비타임에 150이라고 적잖아요? 압타밀을 브레짜에 넣고 150을 누르면 실제 최종 조유량이 160을 조금 넘던데 그걸 아이가 다 먹으면 베이비타임에 150을 먹었다고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160을 먹었다고 적어야 하나요?? 너무헷갈려서 질문 드립니다 ㅠㅠ
댓글
4
그렇군요ㅠㅠㅠㅜ 수유량을 늘리는 과정이었는데 150을 눌러서 165정도 나와서 10을 남기고 먹으면 아기가 155를 먹은거겠죠?? 제가 몰라서 아기에게 많이 먹이게 됐네요 ㅠㅠㅠ
160입니다! 국내 분유는 물+분말을 총량에 맞춘다면 수입분유는 물양+분말을 넣다보니 양이 늘어나요!
저는 160먹었다고 기록해요ㅎㅎ 실제 조유량 기준으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