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요새 목감기유행이던데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콧물
어제부터오늘까지 애기혼자보느라 가습기물을제때못채웠더니 습도가 20까지 낮아져있더라구요 그래서 아까 틈날때 믈채우ㅗ넣고 빵빵틀고있긴한데 건조한상태에서 아까 노시부로 코딱지를빼줬어요 물론 식염수한방울씩넣어주고하긴했지만 건조해서일까요? 아기가 오늘 두번정도 코한쪽에 투명한콧물이 나왔더라구요 울어서인지몬지 근데 오늘저녁에 잠깐 지하주차장 차에갔다왔는데 저도 마스크속에서 맑은콧물이 주륵나왔어요..ㅋㅋ 감기는아니겠죠..? 아기가 열은없는데 소아과가봐야할까요?ㅠㅠ
댓글
5
먼지 때문은 아닐까요!? 저희 지역은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안좋아서 저도 아기도 콧물 좀 났어요
콧물나오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ㅜㅜ
헉 ㅜㅜ 감기 아니길 빌어요ㅠ 습도가 왔다갔다 심하면 감기가 쉽게 걸리긴 하더라구요ㅠ 습도가 엄청 낮게 내려가네요ㅠ 일단 좀더 지켜보시고 콧물 계속 나면 방문하세요ㅠ

그쵸ㅠㅠ습도유지에 엄청신경썼는데 하루 혼자본다고 정신을 놔버렸네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