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태열이시작됐는데 온습도 어떻게맞추세요

그동안 미세먼지 좋음일때만 환기시키면서 아기케어하다가 태열이시작됐어요ㅠㅠ 이제 에어컨으로 조절을해야할것같은데 습도 유지하려고 가습기틀면 공청기가 매우나쁨으로 인식하고 풀가동돼서요ㅠㅠ 다들 어떻게 유지하시나요

댓글

13

  1. 저도 태열땜에 스트레스 인데 ㅜㅜㅜ 댓글들 보고 정보 얻어갑니다..

  2. 저희도 아가 태열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받았는데 에어컨으로 22~23도 유지하고있어요~! 물로 세수할때는 거즈, 면보다는 손으로 세안해주고 수딩젤만 바르면 수분이 다 날아간다고해서 수딩젤 바르고 꼭 로션 발라줘요 블로그 다보고 1.수딩젤+크림 2.수딩젤+로션 3.수딩젤이였는데 저는 다해본 결과2번이 제일 좋고 많이 들어갔어요!!!!

  3. 가습기 초음파식이면 무조건 공청기가 인식해용,,,저희집 공청기가 너무 힘들어해서 기화식으로 바꿨어용,,, 가열식이나 기화식 가습기 추천드립니당..

  4. 가습기랑 공청기가 2m이상 떨어져야한대용...! 저는 그 거리 있어도 공청기가 인식해버리길래ㅠㅠ 습도 빵빵할때 잠깐껏다가 공기청정해지면 다시켜고 그래용... 번갈아가면서 씁니다! 공기청정보다 온습도가 우선이라... 온도는 에어컨으로 22도정도 습도는 55~60으로 맞춰요!

  5. 온도 22-24도 습도 4-50으로 유지하구요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틀어놓거나 물로 적신 수건 걸어둬여! 그리고 태열 있으면 수딩젤 수시로 발라줘요! 수분 충분히 주시고 아기 시원하게 입허줘요 얇은 거루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