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일차 남아 ㅠ 막수로190ㅠㅠ

남편이 막수로 200태워서 얼마나 먹나봤는데 190먹었네요ㅠㅠㅠ 5.3키로이구요 ㅠㅠ 40일밖에 안됐는데 막수로 너무 많이 준거같아 걱정이예요 그래도 먹고서 소화는 잘했구요ㅠㅠ 괜찮은걸까요? 낮에는 130-140먹어요

댓글

7

  1. 총량 안넘으면 괜찮지 않을까요??!!190대단해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 하루 1000이 넘지않았네여^^!!

  2. 32일차 5키로 추정 남아 오늘부터 150 주니 3시간반텀 나오는데 남일 같지 않네요 ㅎㅎㅎ 130-140 주고 막수 150 주려고요,, 다음주 영유아검진 가서 괜찮은지 물어봐야겠어요 ㅋㅋ 총량은 1000-1100 정도 되네여ㅜ 이미 20일차에 먹는데까지 먹어봐라 하니 160 먹었어서 ㄷㄷ 얼마나 더 늘려달랄지 무섭숩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주는만큼 다먹으니 배앓이할까바 걱정입니다ㅜㅜ 소화만잘시켜준다면야~

  3. 하루 총량이 너무많지 않음 괜찮을듯 하기도 한데 마니 주시긴 한거 같아요. 🤔 문제없다니 다행입니다 저렇게 막수 주시고 잠은 얼마나 잤나요??

    1. subcomment icon

      아직까지는 천이 넘지않았네요ㅠㅠㅠ 7시반부터 지금까지 자고있어요!! 얼마나 자줄지 모르겠네요~^^ 내일 보고 답글 다시 달아드릴게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렇게 먹고 4시간30분잤어요..ㅋㅋㅋ 원래 2~3시안에 깨서 우유 먹고자는데 배부르긴한가봐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