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량 안넘으면 괜찮지 않을까요??!!190대단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일차 남아 ㅠ 막수로190ㅠㅠ
남편이 막수로 200태워서 얼마나 먹나봤는데 190먹었네요ㅠㅠㅠ 5.3키로이구요 ㅠㅠ 40일밖에 안됐는데 막수로 너무 많이 준거같아 걱정이예요 그래도 먹고서 소화는 잘했구요ㅠㅠ 괜찮은걸까요? 낮에는 130-140먹어요
댓글
7

다행히 하루 1000이 넘지않았네여^^!!
32일차 5키로 추정 남아 오늘부터 150 주니 3시간반텀 나오는데 남일 같지 않네요 ㅎㅎㅎ 130-140 주고 막수 150 주려고요,, 다음주 영유아검진 가서 괜찮은지 물어봐야겠어요 ㅋㅋ 총량은 1000-1100 정도 되네여ㅜ 이미 20일차에 먹는데까지 먹어봐라 하니 160 먹었어서 ㄷㄷ 얼마나 더 늘려달랄지 무섭숩니다ㅠㅠ

주는만큼 다먹으니 배앓이할까바 걱정입니다ㅜㅜ 소화만잘시켜준다면야~
하루 총량이 너무많지 않음 괜찮을듯 하기도 한데 마니 주시긴 한거 같아요. 🤔 문제없다니 다행입니다 저렇게 막수 주시고 잠은 얼마나 잤나요??

아직까지는 천이 넘지않았네요ㅠㅠㅠ 7시반부터 지금까지 자고있어요!! 얼마나 자줄지 모르겠네요~^^ 내일 보고 답글 다시 달아드릴게요!! ㅎㅎ

저렇게 먹고 4시간30분잤어요..ㅋㅋㅋ 원래 2~3시안에 깨서 우유 먹고자는데 배부르긴한가봐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