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딸도 사진같은 끙아에요 유산균은 잘챙겨먹이면 걱정안하셔도 되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응아 봐주세용 ㅠㅠ

빌리는 매너사진이 안되나요 ㅠㅠ 응아할때마다 끙끙대며 홍당무가 되눈데 너무 된변인가요 ㅠㅠ 찰흙같은데 ㅠㅠ 더묽어야할지… 그럼 분유양을 늘랴야할까요 완분 아가에요!!!
댓글
7
이게 완전 정상변같아요!! 엄청많이쌌네요!!
저도 딱 저렇게 하루 한 번 싸요!!! 황금색 완전 정상아닌가요..?
양이 많아서 끙끙거리고 쌌나본데요~?! 걱정 않으셔도 될고 같아요 ㅎㅎ
전 색상은 비슷하고 약간 더 묽어요! 정상 같은데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