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이앤제나 역방쿠 대박이네요

제이앤제나 역방쿠 대박이네요

로토토 물려받은게 있어서 사용했는데 이상하게 거기에만 눕히면 잘 있다가도 허리를 활처럼 휘다가 게워서 핫딜이고 뭐고 애미가 널 위해 모든 템에 돈쓰는걸 아끼지 않겠다며 제이앤제나 역방쿠 제일 비싼놈으로다가 정가주고 샀어요 ㅋㅋㅋ 쿠폰 떠도 비싸다구 필요없다며 역방쿠 안샀던 제 자신 반성합니다.... 아기띠로 하루종일 땀띠나게 연장하다가 역방쿠에 내려놨는데... 3시간 꿀잠 주무시고 심지어 목욕하자고 깨우는데도 잠에 취해서 못일어나세요 ㄷㄷ 목욕하고 수유하니까 또 기절하셨어요 할렐루야 만만세🙊 그나저나 낮에 잘자니까 또 밤이 두렵네요

댓글

11

  1. 다른브랜드꺼도 물려받아서 써봤는데 제이앤제나를 이길순 없었습니다...ㅋㅋㅋ

  2. 저희아가는 안좋하다 요새 좀 좋아해요😊

  3. 으엉 저희 아가는 안조아해요 ㅜㅜㅜㅜ 맞는템 찾으셔서 다행이네요!

    1. subcomment icon

      앗 ㅠㅠ 역시 애바애가 ㅠㅠㅠ 좀 지나면 좋아할 수도 있지 않을까용?ㅎㅎ

  4. 저는 엘라바 거 사서쓰고 있는데 목이 자꾸 꺾이고 침대 눕히자니 애기가 식도역류가 있어서... 쨈콩어멈님 글 보고 제이앤제나 검색해서 들어가 보고선 목꺾임도 없고 저희 애기에게 딱 필요한 아이템이라 주문했습니다... 저도 비싸다고 굳이 사야되나 했던 과거 제 자신 반성중입니다. 🙏

    1. subcomment icon

      핫딜일땐 배송이 오래걸린다더라규요 정가주고 사니 하루만에 왔오요 ㅋㅋㅋ 그것만으로도 만원의 값어치를 했다고 위안삼으며..ㅋㅋ 모쪼록 꿀잠효과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밤잠도 역방쿠에서 재워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이예요.....

  5. 저도 제이앤제나꺼 쓰는데 침대나 바닥에서는 아예못자고 역방쿠에서만 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침대에서 계속 깨요 ㅠ 침대에 역방쿠를 갖다 놔야되나 심각하게 고민중이예요.... 24시간 재워도 된다곤 하는데 진짜 그래도 될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거진 역방쿠에서만 재워요..ㅋㅋ옮겨주고 싶은데 안는 순간 바로깨버려서ㅜㅜ선택지가 없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