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글로만 봤는데 스트레스 받아요 ㅋㅋ 참견은 같은 육아공동자인 남편으로도 충분해요 ..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옛날사람들 육아참견ㅠ
저희 아기 23일차고 큰형님네 식구들이 삼칠일 지났으니 아기보러 오고싶다고 해서 그러시라고 말씀드렸는데 형님이랑 아주버님한테 잔소리 폭탄 먹었네요ㅋㅋㅋㅋㅋ20일 지나고부터 낮에는 아기 속싸개 안하고 밤에 재울때만 속싸개 하고있는데 속싸개 왜 안하냐고 본인들은 아기 키울때 두달동안 싸놓고 살았다 우리도 아기 다 키워봤다 분유 너무 많이 먹이는거 아니냐 동서 양말 신어라 등등등 열여섯살 열다섯살 나이차이 나는데 오시면 당연히 한소리 하실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더 많은 잔소리에 정신이 혼미하네요ㅋㅋㅋㅋ.. 그래놓고 나가실땐 우린 옛날사람들이라서 그렇다 동서가 나이도 어리고 요즘 사람인데 알아서 잘 키우겠지 우리가 한 말 너무 안좋게 듣지는 말고~ 이러시는데ㅋㅋㅋ 할말을 잃었어요... 출산하고 아직 맥주 시도 안했는데 오늘같은 날 한 캔 마실까봐요ㅠ
댓글
27

남편은 온전히 제편인데 저 상황에서 아주 당황하더라구요ㅋㅋㅋ 아 형수님 제발 그만 말했으면 좋겠다 하는 표정으로 제 눈치 보는게 아주 불안한 그 눈동자를 제가 봐버렸죠😂
아고고..ㅎㅎㅎ 글 읽어보고 시부모님 오신 줄 알앗네용..휴ㅠㅠ 애쓰셧어요 ㅜㅜㅜ

시부모님이 그랬으면 차라리 진짜 어른들이니까 그려러니 했을텐데... 시부모님 보다 더한 느낌이랄까요?..
저도 같이 들은 느낌..🤨🤨🤨

너무 리얼한 찐 잔소리였죠😂
어익후... 저희는 그저 이쁘다고 하루종일 이뿌다고만하네요 ...삼촌 고모가 사랑한다고...ㅎㅎㅎㅎㅎ

저희도 제발 이쁘다고만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두 캔 까십쇼!!!

남편이 말려서 맥주 참고 콜라 왕창 마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