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옛날사람들 육아참견ㅠ

저희 아기 23일차고 큰형님네 식구들이 삼칠일 지났으니 아기보러 오고싶다고 해서 그러시라고 말씀드렸는데 형님이랑 아주버님한테 잔소리 폭탄 먹었네요ㅋㅋㅋㅋㅋ20일 지나고부터 낮에는 아기 속싸개 안하고 밤에 재울때만 속싸개 하고있는데 속싸개 왜 안하냐고 본인들은 아기 키울때 두달동안 싸놓고 살았다 우리도 아기 다 키워봤다 분유 너무 많이 먹이는거 아니냐 동서 양말 신어라 등등등 열여섯살 열다섯살 나이차이 나는데 오시면 당연히 한소리 하실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더 많은 잔소리에 정신이 혼미하네요ㅋㅋㅋㅋ.. 그래놓고 나가실땐 우린 옛날사람들이라서 그렇다 동서가 나이도 어리고 요즘 사람인데 알아서 잘 키우겠지 우리가 한 말 너무 안좋게 듣지는 말고~ 이러시는데ㅋㅋㅋ 할말을 잃었어요... 출산하고 아직 맥주 시도 안했는데 오늘같은 날 한 캔 마실까봐요ㅠ

댓글

27

  1. 오메.. 글로만 봤는데 스트레스 받아요 ㅋㅋ 참견은 같은 육아공동자인 남편으로도 충분해요 ..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남편은 온전히 제편인데 저 상황에서 아주 당황하더라구요ㅋㅋㅋ 아 형수님 제발 그만 말했으면 좋겠다 하는 표정으로 제 눈치 보는게 아주 불안한 그 눈동자를 제가 봐버렸죠😂

  2. 아고고..ㅎㅎㅎ 글 읽어보고 시부모님 오신 줄 알앗네용..휴ㅠㅠ 애쓰셧어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시부모님이 그랬으면 차라리 진짜 어른들이니까 그려러니 했을텐데... 시부모님 보다 더한 느낌이랄까요?..

  3. 저도 같이 들은 느낌..🤨🤨🤨

    1. subcomment icon

      너무 리얼한 찐 잔소리였죠😂

  4. 어익후... 저희는 그저 이쁘다고 하루종일 이뿌다고만하네요 ...삼촌 고모가 사랑한다고...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도 제발 이쁘다고만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5. 두 캔 까십쇼!!!

    1. subcomment icon

      남편이 말려서 맥주 참고 콜라 왕창 마셨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