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로 하고있긴한데 각질이 좀 있더라구요 그리구 머리감겼던물로 몸 씻어도 되욥!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워시,샴푸 뭐쓰세요??
저희아가 머리숱이 엄청많아서 비듬인건지..태지인건지ㅋㅋㅋ모르겠는데 다음날 머리완전떡지고 냄새나더라구요ㅠㅠ 로션워시세트 아토오겔 쓰고있는데 딱히 좋은지 나쁜지모르고 그냥저냥 쓰고있는데요! 각질에 무스텔라 샴푸가 좋다는데.쓰시는분들 있으세요? 샴푸랑 바디워시따로사용하면 아기 목욕시킬때 머리먼저 감기고 몸 담궈주는데 그 물에 몸 씻겨도 되는건가요..?
댓글
9
머리 감겼던 물에 몸 씻어도 돼요 !! ㅎㅎㅎㅎ 그리고 제품은 뭐가 되었든 아기한테 이상 없이 잘 맞으면 그만이라서~ 피부 너무 예민한 아기 아니라면 무스텔라 무난하게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맞는거같아요~제품 상관없이 아가가 잘맞으면 뀨쥰히 사용해도 될거같아요😊
전 몽디에스꺼 올인원 사용하고 있고 태지라서 그냥 살살 하고 있어요. 아직 돌전엔 올인원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ㅎ
저는 클라리케 사용하고있어요 태지도 없고 깨끗하고 성분도 좋아서 사용하고있어요 올인원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구요 그리고 목욕시킬때 머리감긴물로 몸씻겨도 된다하셨어요 아무래도 샴푸, 바디워시 따로쓰는것보다 올인원제품들이 목욕시키기에 더 펀한것같아오
저는 쁘리마쥬 올인원으로 머리랑 몸 다 씻겨주고 2차로 깨끗한 물에 다시 헹궈 줍니다~ 머리에 태지나 비듬 많음 해주려고 코리인제이 두피 클렌징 사놨는데 다행이도 도겸이는 쓸 정도는 아니네요 🥹 https://naver.me/GPFW9l5E 후기 좋던데 한번 둘러 보세요! 효과 좋다네요.

ㅎㅎ두고 있다가 100일 지나서 사용해보세요. 그 쯔음 되서 두피각질 올라올거에요.. 아가들마다 시기가 좀 다르긴 해도 비슷한 시기쯤 정수리부분 각질이 눈에 띠게 보이는 날이 옵니다. 젤 마지막 남은 태지각질이에요. 그때 사용해보세요 ㅎ

앗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쓰지는 않고 있었는데 100일 지나서 사용해야 겠네요. 역시 윤대장님 👍👍👍

우왕 좋은 정보네요!!! 댓들 보고 배워갑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