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발달 덜 되서 그럴거에요.ㅎㅎ 정말 깊게 잠들때 빼곤 실눈 기본장착이뇨ㅠ ㅋㅋ 가끔 무섭... 자기 두고엄마 어디가나 감시하는 거 같이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잘때
저희 아가는 태어난지53일 됬는데.... 잠잘때 눈을 실눈?뜨고 자거나 눈을 뒤집어 까고 자여ㅠㅠㅠㅠ그러고 입도 벌리고 자는데ㅠㅠㅠ 괜찮은건가요??? 입을 벌리고 자면 안좋은거 아닌가요? ㅠㅠㅠ 입을 다물어주면 또 다시 벌리는거 같아서요ㅠㅠㅠ
댓글
10

앜ㅋㅋㅋ맞아요. 저도 방 조명등만 켜놓고 잘 자고있나 확인하러 들어오면 맨날 공포영화다 공포영화!!하고 웃어요ㅋㅋㅋ가끔 진짜 깨어있는건가 확인하고ㅎ
저희아가도 구래용ㅋㅋㅋ반쯤 눈뜨고 입벌리고자는게 너무 귀여워서 맨날 사진찍네용ㅋㅋㅋㅋ 특히 치아없는 잇몸이 심쿵포인트...♥
성인인 저도 이렇게 잘자고 저도 어릴때 그렇게 많이 자서 별걱정안하고있답니다 ㅎㅎ 괜찮아욥!
우리아기도 눈까뒤집고 입벌리고 자요ㅋㅋ편한가보다하고 있어요.근데 육아중인 저도 한번씩 그렇게 잔다고 남편이 놀리더라구요🤣🤣
아직은 눈이 컨트롤(?)이 안되서 그럴거예요!! 넘 걱정 하지 마세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