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BCG 자국 다들 올라왔나요?? ㅎ

아가들 BCG 자국 다들 올라왔나요?? ㅎ

날도 더워지고 심지어 꽃가루철이 돌아왔네요~~~ 미먼과 황사도 힘든데 꽃가루ㅜㅜ와 송진가루ㅜㅜ 넘 최악인거 같아요😬😬😬😮‍💨 그래도 외출과 산책을 꿈꿉니다 ㅎㅎ 자두가 3월29일 수욜에 피내용 비씨지를 맞았는데 저번주부터 슬슬 붉게 자국이 올라 오더라구요. 딱 4주차쯤되면서 부터요 ㅋㅋ 하필 목욕할때 팔로 잡아주는 부분쯤이여서 .. 건들까봐 왼팔에 힘이 잔뜩 들어가요ㅠ ㅋㅋ 제발 아무 이상없이 물집도 고름도 잘 아물었음 좋겠는 엄마 바램입니다. ㅎㄹ 울 아기천사들도 많이 진행되어가고 있나요?? 🥰😍 (사진이랑 같이 올렸는데 사진이 사라졌 ... ㅋㅋ 다시 첨부)

댓글

24

  1. 왜 자국이 안올라오지? 우리 애기는 안올라오나보더 좋아했는데 어제보니 빨갛게 되있도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팜플렛 첫날 대충 보고 처박아 두고 첫째때 생각만으로 왜 진행안되지? 이로다 까먹었는데 4주차쯤 되니까 올라오더라구요 ㅎㅎㅎ 잊을뻔 했어요 정말 ㅋㅋ

  2. 즤 아가도 주변이 붉게 되고 주사 맞았던 곳은 약간 노르스름 한거 같아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오올 진행되고 있군요 ㅎ

    2. subcomment icon

      오늘은 또 보니까 가운데가 노오랗게 부풀었네용!!

  3. 전 경피용인데 붉게 남았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진행 다되고 붉게 남으신거죠? ㅎㅎ 그러다가 점점 하얗게 될거에요.

  4.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내일 목욕할 때 봐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위치가ㅋㅌ 제가 손닿는 위치라 나중에 물집 건드릴까봐 걱정입니다ㅜ

  5. 경피용 맞았는데 자국 안생겨서 잘못 맞았나했는데 어제부터 붉게 올라오더라구요! 다행이다싶었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 저도 초반에 이렇게 그러다 잊어버리고 목욕하다 알았어요ㅜ 첫짼 더 빨리 올라왔던 기억이 있어서 ㅋㅋ다르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들 BCG 자국 다들 올라왔나요?? ㅎ